w아카데미 컴퓨터 아트학원

w아카데미 컴퓨터 아트학원

게임디자인 GAME DESIGN 컨셉드로잉

게임의 스토리를 파악하고 동시에 그 스토리에
느낌을 가지고 캐릭터 및 배경 작업을 하면서 게임의
비쥬얼을 담당하게 되는 교육으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관련 직종 : 게임원화가, 게임디자이너, 게임기획자, 프로그래머, 모바일 게임개발자

컨셉드로잉

한명 한명의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시키며 드로잉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이 강좌의 핵심입니다.

학생에게 필요한 공간감과 양감(덩어리)에 대한 이해를 돕는 수업이며, 발상과 표현에 대한 체계적인 방법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교육의 핵심입니다. 비전공자나 관련학과 전공자 모두에게 기본기를 갖추게 하는 개인의 자질을 고려한 1:1 교육방식입니다.

커리큘럼

주차 주요내용 커리큘럼
1주차 기본 도형으로 시작하는 단순한 흐름의 구조 학생수준 파악
인체 비율 이해
인물 도형 드로잉
세부묘사 표현 학습
2주차 해부학의 골격 기본 골격과 근육의 시스템
신체의 구조 움직임 방향성
인체 골격 전신(기본) 그리기
두상 손 발 구조 이해 및 드로잉
3주차 사실적인 표현과 디자인 묘사의 차이점 사실적인 표현 모작 (묘사력을 위한 이미지 크로키) 컬러 작업
포토샵의 기본 기능 툴과 메뉴 브러쉬 세트 설정 및 사용법
4주차 디자인의 개념 잡기 일러스트와 컨셉 시트 작업의 차이점
캐릭터 앞 뒤 측면의 연구
단순한 인체의 1차 컨셉 시트 단색
5주차 비례감 인체 비례 / 체형별 비례
포컬 포인트의 이해
게임 /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다양한 사례
6주차 동물 해부학 조류 / 말 / 개를 기초
기본적인 골격 근육의 흐름
게임 캐릭터 다양한 사례 자료 조사 및 드로잉
7주차 왜곡 강조 표현 2차 컨셉 시트 (정면도) 단색
형태의 과장을 해부학적인 관점에서 시도 자연스러운 인체의 흐름 45도 각도의 관찰
호감을 주는 귀여움을 만드는 요소 얼굴 드로잉 연습
연령별 드로잉 정면도 3차 컨셉 시트 작업
8주차 레퍼런스 자료 수집의 중요성
마인드 맵(창작의 첫 걸음)
1:1 레퍼런스 회의 개인별 맞춤 캐릭터 설정 작업
투시도의 이해 군상을 다량으로 만들어 배치하는 빠른 방법
첫 캐릭터 드로잉 (기초 창작) 컨센시트 단색 사진 모작 컬러링

수강신청 절차

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해,
개인의 실력에 맞춘 전문교육을 진행합니다.

간편상담

빠르고 간편하게 관심있는 교육과정의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취업과정

  • 선택한 과정

  • 지점

  • 이름

  • 연락처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 더블유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및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회원에 대한 고지 사항 전달 등
- 더블유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제공을 위한 통합ID 제공, 카드발급, 포인트 적립 및 사용,포인트 정산, 고객센터 운영,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이벤트 및 마케팅 기획관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연구조사, 물품 등의 배송 등
- 더블유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정보안내를 위한 전화, SMS, 이메일, DM 발송 등의 마케팅 활동 등
- 당사 및 제휴사 상품서비스에 대한 제반 마케팅(대행포함) 활동 관련 전화, SMS, 이메일, DM 발송을 통한 마케팅, 판촉행사 및 이벤트, 사은행사 안내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입력사항 ]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우편물수령지,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이메일주소, 생일 등
(i-PIN을 통한 신규가입의 경우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본인 확인 기관이 제공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선택입력항목]
- 이메일/SMS/전화/DM 수신동의 ,결혼 여부, 결혼기념일, 기타 기념일, 선호 브랜드 등 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항목 및 추가 입력 사항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 수집되는 각종 거래 및 개인 성향 정보]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등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폐기
당사(패밀리 사이트 내)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탈퇴 후 30일간 보유
- 당사가 지정한 쿠폰 서비스의 임의적인 악용을 방지 하기 위한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 중 회원의 기념일 쿠폰 사용여부에 관한 정보를 회원 탈퇴 후 1년 간 보유
-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 : 더블유아카데미 사이트 내 부정 이용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 자격 상실일로부터 2년간 보유
- 기타 당사 및 제휴사가 필요에 의해 별도로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 동의를 받은 범위 (회원정보 및 보유 기간) 내에서 보유

상기 조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아래와 같이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